상단여백
HOME 경제
[여주] 취업박람회 500여명 대거 몰려여주대 용마체육관에서 열려...27개 업체 참여
ⓒ동부교차로저널

[여주] 지난 24일 여주대학교 용마체육관에서 개최한 ‘2018 여주시 취업박람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여주시와 이천고용복지플러스센터가 주최하고 여주시 평생학습센터, 여주시 노인복지관, 여주지역자활센터, 여주대학교, 여주시장애인복지관, 대한노인회 여주시 노인취업센터 등 여주시 취업유관기관이 함께한 이번 박람회에는 27개 업체(현장면접 20곳⦁간접업체 7곳)가 참여하여 현장 면접과 상담을 진행했다.

행사장에는 약 500여 명의 구직자와 시민들이 찾았으며 현장 등록자 135명, 면접 응시자 188명, 2차 면접 예정자 39명, 현장채용 25명으로 집계됐다.

이밖에 부대행사로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컨설팅, 지문인적성검사, 취업타로카드, 무료사진촬영, 퍼스널컬러 이미지 메이킹 등 취업과 관련된 다양한 행사도 열렸다.

시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이 적성에 맞는 기업과 인연을 맺기를 기대하며 현장등록과 면접응시자 중 채용이 안 된 분들도 관내 기업 및 취업 유관기관의 협업을 통해 박람회의 구직 신청자가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