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치/행정
[이천] 도심 주차공간 부족문제 해소방법은?성수석.김인영.허원 도의원, 시청 관계자와 간담회
간담회 장면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경기도의회 성수석, 김인영 의원을 비롯한 허원 의원은 지난 2일 경기도의회 이천상담소에서 시청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시내도심 주차 공간 부족 해소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들 의원은 시내도심 주차 공간이 매우 부족함에 공감하고 해소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시청 관계자는 추진 중인 이천공설운동장 주차전용건축물 조성에 대해 현재 지방재정 중앙투자심사 조건부 승인 상태로 향후 예산 반영과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을 거쳐 내년 1월 공사착공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수석(더민주, 이천1), 김인영(더민주, 이천2), 허원(자유한국당, 비례)의원은 “이천공설운동장 주차전용건축물 완공으로 다소 주차난 해소를 기대하며, 경기도차원의 관심을 갖고 지원을 모색해 보겠다”고 입을 모았다.

이들 도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시민과 시청, 소방서, 교육청 관계자들과 수시로 소통하면서 현안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 중으로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이천상담소는 이천시청 1층에 위치하여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