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핫이슈 핫이슈
[이천] ‘임금님표 이천’ 국가브랜드 대상7년 연속 ‘금자탑’...소비자로부터 안전성과 신뢰성 얻어
ⓒ동부교차로저널

[이천] 이천시의 ‘임금님표 이천 브랜드가 4일 롯데호텔 소공동에서 열린 ‘2018년 국가브랜드 대상(National Brand Award)'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임금님표 이천'은 올해까지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시상식에는 시청과 농협, 농업인 단체 등이 참석해 수상을 축하했다.

국가브랜드 대상은 전국 소비자 16세 이상의 해당 지역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수치화 한 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임금님표 이천’은 이천에서 생산되는 모든 농·특산물에 부여하지 않고, 엄격한 심사와 품질기준을 통과한 상품에 한해 브랜드를 적용함으로써 소비자에게 고품질 농·특산물 제공은 물론, 안전성과 신뢰성을 높이고 있다.

소비자에게 믿고 살 수 있는 농·특산물 생산은 관내 농가와 기업체의 매출 증가로 이어져 농민과 경영체, 소비자가 모두 웃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되는 것이 ‘임금님표 이천’의 목표다.

이번 7년 연속 대상을 통해 ‘임금님표 이천’은 국내 수많은 농·특산물 브랜드 중 소비자에게 높은 인지도와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시 정명교 산업환경국장은 “임금님표 이천 브랜드가 7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준 농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분들께서 보내주신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품질 관리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양수석 기자  y0004@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수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