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광주] 홍승표 “광주발전 위해 모든 역량 바칠 것”홍승표 자유한국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 홍승표 자유한국당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있다. ©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홍승표 자유한국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8일 오후, 광주대로 선거사무소에서 임창열 전 경제부총리 등 각계 인사와 시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홍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36만 광주시민이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고 해결할 수 있는 방안도 마련되어 있다”면서 “구체적인 계획은 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수립하고 경기도와 중앙정부와의 협업은 물론 민자유치를 통해서라도 해결해서 시민불편을 해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누구보다도 풍부한 행정경험을 묻어두는 것은 자신은 물론 국가적으로도 손실”이라면서 “광주시민들도 좋은 행정전문가를 시장으로 뽑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고향 광주를 위해 모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현명한 선택을 해주시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는 박용화 대한노인회 광주시지회장, 이문섭 자유한국당 광주을 지역위원장, 경제부총리를 지낸 임창열 전 경기도지사, 박해진 전 농협중앙회 부회장, 대한역도연맹 회장인 이원성 경기도 체육회 수석 부회장, 김영식 경기도 개인택시 운송조합 이사장, 유석영 사회적 기업 구두만드는풍경 대표, 이만수 전국보육교사교육원 연합회장, 영화배우 이광기씨 등이 축사를 통해 홍 후보를 격려하고 응원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