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광주] 장형옥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장형옥, 이우경 광주시장 예비후보 협력선언
장형옥 자유한국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동부교차로저널

[광주] 자유한국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이 17일 오후 2시 광주시 역동 성도빌딩에서 열렸다. 이날 개소식 행사장에는 지역 당원 및 지지자들로 보이는 축하객 3백 여명이 참석, 예비후보들의 장도를 축하 해 주었다.

예비후보로 나온 장형옥 씨(전 광주시 시의원 )는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통해 “서민들의 정당한 권리를 보장받지 못하는 행정을 개선하기 위해 예비후보로 나섰다”며 “ 만일 추후 당의 공천을 거쳐 광주시장에 당선된다면 전국 최고의 지방자치 단체로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장 예비후보는 또 “ 장형옥이 시장이 되는 것이 향후 광주 시민들의 한을 풀어드리는 일 이며 광주의 발전을 가져오는 일” 이라고 강조했다.

인사말을 끝낸 장 예비후보는 같은 당 예비후보인 이우경 예비후보와 손을 맞잡고 ‘선거협력선언문’을 발표했다.

이들 두 사람은 선언문을 통해 향후 두 사람 중 한사람이 경선에서 탈락하면 사심을 버리고 오로지 당을 위해 공천을 받은 후보에게 함께 힘을 보태주자“고 다짐했다.

선언문 발표에 이어 두 예비후보는 다시 손을 맞잡고 승리를 기원하는 ‘만세’를 외쳤다. 행사장에 참석한 당원들과 지지자들은 ‘장형옥’ ‘이우경’을 연호하며 힘찬 박수와 함께 축하의 함성을 울렸다.

축사는 김재본 굳앤굳 문화재단 대표했으며 시민들도 지지 발언을 했다. 자유한국당의 이우철, 이문섭, 홍승표, 홍병기 시장후보도 모두 참석하여 함께 선전을 하겠다고 다짐하는 화기애애한 모습이었다.

향후 선거가 본격화 되면 구체적으로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되는 자체공약약성 문구도 게첨 됐다.

주 공약 내용은 ▶토요일은 열린 시장실 ▶하수처리 100% 완비 ▶마을버스 200대 등 공약이 홍보되어 있어 장형옥 예비후보의 의지를 엿볼 수 있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