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임종성, ‘413공약실천단’ 구성한다[광주] 총선 당시 약속했던 공약 이행 위해 추진

대표 공약 분야별 5~9인 인사로 구성
간담회 및 토론회 등 열고 시민과 공유

   
▲ ⓒ 교차로저널

[광주] 더불어민주당 경기광주시을 임종성 당선자가 5월 3일 총선 당시 약속했던 공약의 성실한 이행을 위해 ‘413공약실천단(가칭)’을 구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 당선자는 임기 전이라도 총선공약 실천 대응기구인 ‘413공약실천단’의 구성을 마무리해 임기 시작과 동시에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하겠다며 공약이행을 향한 강력한 의지를 다졌다.

‘413공약실천단’은 광주시민과 관련분야 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인사들을 중심으로 대표 공약 당 5~9인 내외가 구성될 예정으로 이들은 향후 임 당선자의 공약이 제대로 추진될 수 있도록 담보하고 점검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공약과 관련한 간담회 및 토론회 등을 통해 공약 이행과정 전반을 공유하며 지역민들과의 소통도 함께 하게 된다.

임종성 당선자는 “공약은 33만 광주시민들과의 약속인만큼 반드시 지켜져야 한다”며 “‘413공약실천단’의 구성은 광주시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겠다는 저의 의지이자, 소통하는 정치를 향한 시발점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그는 “광주시민들이 원하는, 시민을 위한 공약이 되려면 많은 분들의 조언이 필요하다”며 “광주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임종성 당선자의 대표공약으로는 ▲신현3리에서 직동IC간 도로개설 추진 ▲빌라 등 소규모 공동주택단지에 놀이터 등 편의시설 지원 ▲ 중고등학교 분리신설로 과밀학급문제 해소 ▲통학로 정비 ▲곤지암 컬쳐브릿지조성 등이 있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박일등 2016-05-04 10:21:12

    톡 쏘는 고량주 ```막걸리 하고 소주하고 석어놓은 사람은 아무 일 못한다
    강력한 리더십``일해도 하지 안해도 욕 먹는게 정치인들이다 ``왜 그 만은 유권자들 입맛에 충족을 시킬수가 없으니 ``그런데 국회에 입성하지도 하기전에 굴삭기를 들이 댈려고 하는
    임당선자 굴삭기처럼 일 하시는 분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