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불합리한 수도권규제 문제 해결"[이천] <연속기획> 이천시 선거구 새누리당 송석준 후보

"25년간의 중앙공직 경험 토대로 고향 이천 발전을 위해 올인할 것"
"정치신인 답게 발로 뛰고, 행동하는 이천 일꾼의 모습 보여 줄 것"

   
▲ 새누리당 이천시 선거구 송석준 후보 ⓒ 교차로저널


1. 이번 선거에 출마하시게 된 동기는?
먼저 저는 안정된 더 나은 자리를 과감히 포기하고, 관료의 틀을 탈피한다는 결단을 하고 나온 정치 신인입니다. 이 때문에 발로 뛰고, 행동하는 이천의 일꾼의 모습을 보여줄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 이천은 성장잠재력을 무한하지만 그 동안 정쟁과 각종 규제 등으로 인해 현재는 발전 가능성 미미한 상태로 산적한 현안만 많은 지역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에서 이천 시민들은 이제 강한 추진력을 가진 실천력 높은 인물을 간절히 바라고 있으며, 또한 새로운 정치문화 정착과 획기적인 지역발전을 열망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천시민들의 열망에 부응하기 위해 25년 동안의 중앙공직자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강한 추진력을 고향 이천 발전을 위해 올인하기 위해 이번 선거에 나서게 되었습니다.

2. 현재 이천시의 가장 시급한 문제는?
우리 이천은 영동, 중부 고속도로가 교차하고 향후에는 철도망의 중심지가 되는 등 교통 여건이 좋은 장점 등 성장 잠재력이 충분함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기반시설 부족과 불합리한 규제 등으로 산적한 현안이 많은 지역으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또 교육, 의료, 문화, 산업시설 등이 들어오고 싶어도 여러 가지 규제로 밖에서 들어오고 싶어도 유치가 어려운 실정입니다. 현실적인 규제 폐지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들어와야 하는 것은 신속히 유치 추진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또한, 큰 축의 고속도로도 있고 철도도 있지만 계획만 나와 있는 철도망을 조기에 현실화 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 ⓒ 교차로저널

3.
송석준 후보의 주요 공약은?
1, 여성과 어린이, 장애우를 대상으로 한 복지 및 안전망을 조기에 구축하고, 저소득층 주거문제 해결을 위해서도 경험을 토대로 임대주택 확대 등 다양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복지구축에 전력을 다할 것입니다.
2. 우리 이천의 발전을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이 수도권 규제의 합리적 개선하는 것입니다. 이를 해결하는데 저의 능력을 총동원할 것이며, 또한 교통망 확충, 농∙축산업 경쟁력 강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발전 도모 등을 통해 이천의 꾸준한 발전을 도모할 것입니다.
3. 우리의 젊은 청년들과의 소통을 통해 그들의 생각과 이념, 가치관을 정치에 반영하고 패기 있는 청년들의 도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길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4. 통일한국의 중심거점, 이천을 내륙교통의 중심지로 만들기 위해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조기 개통, 국도∙지방도의 획기적 개선을 서두를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이천∼백사∼이포, 이천∼모가∼설성으로 가는 도로의 예산확보를 서둘러 조속히 사업을 진행시키겠습니다.

4. 유권자께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다면?
저는 이천을 섬길 것입니다. 시민들과 약속한 공약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반드시 실천해 신뢰 받는 정치인, 눈에 보이는 성과를 내서 추진력 있고 패기 있는 정치신인, 이천시민들과 함께 하는 가슴 따뜻한 이천의 송석준이 되겠습니다. 제가 그 동안 지역 곳곳을 누비며 들었던 절절한 목소리들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마음에 새겨 해결방안을 마련할 것입니다. 어떠한 부분도 서슴지 마시고 저를 위한다는 마음으로 조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교차로저널


주요공약
불합리한 수도권 규제의 합리적 개선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 및 안전망 구축
성남∼장호원 자동차전용도로 조기 개통
국도∙지방도의 획기적 개선

주요 경력
(전)서울지방국토관리청장
(전)새누리당 경기도당 이천시당협위원장

 

==================================


* 더불어민주당 이천시 선거구 엄태준 후보의 경우 본지 총선특집과 관련 자료를 요청했으나 기한 내에 회신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게재하지 못했음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경훈 기자  littli18@hanmail.net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