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송석준, “이천시민의 열망에 보답할 것”[이천] 지난 24일 후보등록 후 필승 다짐

   
▲ 새누리당 송석준 후보 ⓒ 교차로저널

[이천] 새누리당 송석준 후보가 지난 24일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에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로서 공식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본선채비에 들어갔다.

송석준 후보는 등록 후 선거사무소에서 캠프 관계자 등과 자체 결의 대회를 갖고 이천의 새로운 역사를 쓴다는 각오로 선거운 동에 임해 반드시 승리하자는 필승의지를 다졌다.

이날 송 후보는 소감을 통해 “이제 또 다른 출발점에 서 있다는 긴장과 더 낮은 자세로 더 열심히 뛰어야겠다는 의지가 샘솟는 것을 느낀다”며 “최선을 다한 선거운동을 통해 기필코 승리해 이천 시민들의 열망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송 후보는 “제가 정치에 입문하면서 밝혔던 5가지 이념인 상생과 조화의 정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이천발전 희망의 정치 미래세대가 신명나는 젊은 이천 대한민국 중심으로서의 이천을 반드시 실현하겠다”며 “반드시 승리해 우리 이천에 새로운 정치의 새 지평을 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경훈 기자  littli18@hanmail.net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바로보자 2016-03-27 07:10:10

    새누리의 속마음은 이번 공천파동을 보면 국가와 국민은 안중에도 없고 오직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기위하여 권력자에게 충성하는 거수기를 만들려는 것뿐입니다. 앞으로 이들이 국민을 업수이 여기지못하고 두려워하게 국가의 주인인 국민들이 냉혹하게 투표로 심판하여 정치권에서 퇴출시켜야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