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더민주, 이천시 지역구 엄태준 최종 '확정'[이천] 엄태준, 본격적인 '대세몰이' 나설 예정

   
▲엄태준 예비후보 ⓒ 교차로저널

[이천] 더불어민주당은 이천지역을 원외 단수지역으로 선정, 엄태준 예비후보가 사실상 본선에 직행했다.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회는 11일 이천지역 총선에 나설 후보로 엄태준 예비후보를 최종 확정했다.

이에 따라  엄태준 후보는 새누리당 경선후보(김경희, 송석준, 윤명희)중 한명과 맞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제20대 총선 본선티켓을 거머쥔 엄태준 예비후보는 오는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총선승리를 위한 본격적인 대세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이날 엄태준 예비후보는 본지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국민으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제대로 된 정치를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엄태준 후보는 본지의 질문에(이천시는 여권 강세지역으로 평가되는지 않냐) “2014년 지방선거에 더민주당은 이천시장과 시의장을 배출한 만큼 이제 민심은 당이 아닌 총선 후보자의 능력과 역량을 보고 투표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 있을 토론회 등을 통해서 자신의 역량을 최대한 발휘에 주민들로부터 확실한 지지를 얻어 내겠다”고 말했다.
 

이경훈 기자  littli18@hanmail.net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야권이 힘 합쳐 2016-03-14 08:20:21

    소의를 버리고 대의를 택해 무조건 야권통합이루고 새누리와 1: 1 구도로 총선에서 국민의 심판을 받고 총선승리 얻으면 모든 잘못되고 불합리한 법령개폐기하고 정치개혁 사회개혁에 기틀 마련한후 다음 대선에서 정권교체 이룩하자!   삭제

    • 엄태준화이팅 2016-03-12 20:22:56

      엄태준 후보님 힘내세요!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