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25년간 쌓은 '국가적 문제해결 경험' 발휘"[이천] 23일 송석준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 ⓒ 교차로저널
   
▲ ⓒ 교차로저널

   
▲ ⓒ 교차로저널

[이천] 제20대 총선에 출마하는 새누리당 송석준 예비후보가 지난 23일 오후3시 선거사무소 열고 본격적인 유권자 표심잡기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추병진 전 국토교통부장관, 이귀남 전 법무부장관, 조원진 국회의원, 정병국 국회의원, 노철래 국회의원, 유승우 국회의원, 윤명희 국회의원 및 지지자 등 1천여 명(주최 측 추산)이 참석했다.

이날 송석준 예비후보는“이천시의 산적한 문제를 해결하고 새 시대를 준비하는 큰 일꾼이 되기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며 “상생과 조화의 정신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이천의 발전을 도모하고, 약자를 배려하는 희망의 정치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송 예비후보는 “이천은 발전 잠재력에 비해 각종 규제문제로 오랫동안 발전이 지연돼 왔다”며 “25년간의 공직생활동안 쌓은 ‘국가적 문제해결 경험’을 발휘해 이천지역이 겪고 있는 여러 문제를 타파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송 예비후보는“이천의 비상한 발전을 위해 새로운 각오를 갖고 일하겠다”면서 ▶상생과 조화의 새로운 정치문화 ▶청년들의 참여와 능력발전 기회를 적극 확대 ▶이천 발전을 위해 필요한 규제 혁파 ▶저소득, 노약자등 취약계층에게 희망을 주는 정치 ▶교통망과 각종 편의시설 확충 등 자신의 정치적 포부를 밝혔다.

한편, 송석준 예비후보는 지난해 11월 10일 서울지방국토관리청장을 퇴임한 후 지난해 11월 23일 새누리당 이천시 조직위원장에 임명됐다.
   
▲ ⓒ 교차로저널
 

이경훈 기자  littli18@hanmail.net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