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윤명희 의원, 대한민국 모범국회의원 대상 수상[이천]본회의 100% 출석하는 성실한 의정활동 펼쳐

   
▲ 윤명희 국회의원(우) ⓒ 교차로저널

[이천] “이천의 발전과 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는 입법과 정책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겠습니다.”

지난 20일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2015년 대한민국 모범국회의원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윤명희 국회의원(비례대표)은 "앞으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이천지역과 농축산업 분야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윤명희 의원은 지난 2012년 새누리당 비례대표로 국회에 입성했다. 그는 전체 의원 중 법안 발의 건수 5위, 본 회의 가결 건수 새누리당 3위, 국회의원들이 뽑은 ‘최우수 입법 활동 의원’ 3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입법관련 전 분야 상위 1%대 기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의정활동 전반을 평가하는 국회헌정대상에서 연속(2013, 2014, 2015) 대상을 수상하며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그는 국회 본회의에 100% 출석하는 성실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새누리당 여성의원 중 유일하게 모범국회의원 대상을 수상했다.

한편. 대회조직위원회는 법률안의 발의사항과 상임위원회 활동 사항, 국정감사 활동 사항, 언론보도 사항, 그리고 사회공헌사항 등을 종합 평가해 모범국회의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경훈 기자  littli18@hanmail.net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