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정가 24시
송석준, 유경희, 엄태준 예비후보자 등록[이천여주] 등록 첫날 이천시 3명, 여주시는 등록 없어

   
▲ ⓒ 교차로저널

[이천여주] 내년 4월 13일 치러지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12월 15일 예비후보자 등록이 시작된 가운데 이천시의 경우 새누리당에서는 송석준 새누리당 이천시조직위원장과 유경희 새누리당 수석부대변인이, 새정치민주연합에서는 엄태준 전 이천시지역위원장이 일찌감치 등록했다.

그러나, 여주시의 경우 이날 오후 5시 현재까지 예비후보자 등록을 한 후보는 확인 결과 없었다.

이로써 내홍을 겪고 있는 새누리당 이천시지구당 국회의원 후보는 내부 경선을 통해 결정될 것으로 보여 치열한 선거전이 예고되고 있다.

아울러, 지난번 새누리당 이천시조직위원장 공모에 참여했던 나머지 6명도 향후 예비후보자 등록 등 이번 선거에 참여할 수 있다는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어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새정치민주연합 이천시지역위원회의 경우 당헌 및 당규에 따라 지난 13일 엄태준 예비후보가 이천시지역위원장에서 물러났으며(직무정지) 이날 운영위원회를 열고 홍헌표 시의원을 운영위원장으로 선출, 앞으로 운영위원회 중심으로 이끌어 가기로 의결했다.

한편, 엄태준 예비후보는 오는 16일 오후 2시 이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국회의원 선거 출마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이다.


 

이경훈 기자  littli18@hanmail.net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경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