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광주시립도서관 등 문화행사 풍성7우러26일~8월19일까지 여름방학 특강 진행

   
▲ ⓒ 교차로저널

광주시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꿈과 상상력, 창의력을 맘껏 키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 및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마련했다.

시립, 오포, 곤지암 도서관에서 7월 26일부터 8월 19일까지 4주간 운영되는 여름방학 특강은 우리나라 역사탐구, 책이 있는 미술교실, 신문으로 하는 직업탐구 등 총 26강좌로 수강접수는 시립도서관은 7월 13일부터, 오포도서관 7월 14일, 곤지암도서관 7월 15일순으로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하면 된다.

여름방학 특별 문화행사로는 극단 토인의 ‘이야기가 있는 샌드애니메이션과 손그림자’ 공연이 8월중 도서관별로 운영된다.
샌드애니메이션은 모래를 이용한 이미지들을 화면을 통해 영상화하는 작품으로서 TV 및 각종 매체를 통해 소개된 바 있는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인형극, 그림책 원화전시 등도 운영될 예정으로,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jcity.go.kr)를 참고하거나 전화 031-760-5677(8)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필 기자  lsp7246@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상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