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박용래 대표, 국토부장관상 수상용성산업개발(주), 건설분야에 기여한 공로 인정받아

   
▲ ⓒ 교차로저널

용성산업개발(주) 박용래 대표이사가 건설의 날을 맞아 건설분야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토해양부장관상을 수상한다.

16일, 국토해양부에 따르면 18일 건설의 날을 맞아 17일 서울시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2011년 건설의 날' 기념식을 갖는다는 것.

이날 기념식에는 김황식 국무총리와 권도엽 국토해양부장관 등 정부 인사들과 국회 장광근 국토해양위원장, 강기갑 의원, 김희철 의원, 홍일표 의원, 김성태 의원이 참석하고 박덕흠 대한전문건설협회 회장 등 1천여명이 함께 한다.

용성산업개발(주) 박용래 대표이사는 국가 기간 시설물인 도로, 교량 관련 분야에서 27년을 종사하고 용성산업개발에서 15년 동안 관련 사업을 벌여왔다.

특히, 시민들의 생명을 담보로 하는 도로, 교량 공사의 난간과 방음벽 등의 공사에 완벽을 기해왔다는 점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국토해양부장관상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용성산업개발(주)은 그동안 교량시설물 공사의 교좌장치, 난간, 가드레일, 보도 난간, 표지판, 방음벽 등에서 성실시공으로 정평이 나 있다.

또, 용성산업개발(주)은 광주시에 터를 잡고 도로와 교량 시설물이 파손되면 남몰래 보수작업을 벌이는 등 숨은 봉사를 해 오기도 했다.

박용래 대표이사는 "안으로는 업무에 충실했던 용성산업개발 직원들에게 감사하고 밖으로는 협력업체 등 같이 땀을 흘렸던 수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용래 대표이사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광주시협의회장과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운영위원, 대한전문건설협회 대표위원, 금속구조창호공사협의회 운영위원 등의 직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규웅 기자  aa5767@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광주사람 2011-06-17 10:59:10

    박용래 회장님의 국토해양부장관상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묵묵히 일 해 오신 평가라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늘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삭제

    • 유수불부 2011-06-16 18:12:12

      열심히 정말 성실하게 살아가는 요즘 보기좋은 젊은이입니다요
      큰상 축하합니다   삭제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