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사람들
기성품이 없는 고유 인테리어 일품

   
산책로 등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자연과 하나되는 주택, 나만을 위해 디자인 된 실내인테리어가 있는 주택, 수요자의 입장에서 공사원가 절감하려 애쓰는 건설회사가 있다.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테트라건설(주)은 최소의 주택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을 주기 위한 노력과 연구를 게을리 하지 않은 신뢰있는 건설회사다.

김태좌 대표이사는 "사회 분위기에 편승 해 아파트를 선호하는 경향이 많은 것이 우리나라의 현실"이라며 "그러나 맑은 공기와 물 등 자연속에 나만의 포근한 공간을 원한다면 빌라 등의 주택을 선택하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김 태표의 이러한 자신감은 주택 건설과정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대형 아파트 단지의 경우 대형 건설회사에서 공사를 수주하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내부 인테리어에 장착되는 가구 등에 특색이 없다.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디자인.

나만의 멋이 없는 단점이 있다는 이야기다.

그러나 테트라 건설의 손을 거친 주택은 테트라 건설에서 직접 디자인한 내장재가 쓰이기 때문에 고유의 인테리어를 창출해 낸다.

고집을 이어가는 것은 인테리어 뿐만이 아니다.

   

김 태표는 공정, 안전, 품질, 원가 등 4가지의 주요 관리시스템을 완벽하게 구축 해 최고의 품질과 안전속 생활을 보장하면서도 원가절감의 큰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

당연히 소비자들도 대 만족이다.

광주시 역동의 현성 하이빌 5차, 송정동의 브론즈 빌, 성남시 현성 하이빌 등 테트라건설의 작품들은 실 수요자의 환영을 크게 받고 있다.

원가에 놀라고 특색있는 인테리어에 놀라고, 몰딩 등 세부 마감에 또 놀라는 테트라건설의 작품들.

우선 광주시에 더 많은 주택을 공급하고 성남시와 하남시 등으로 사업을 확장 해 나간다는 것이 테트라건설의 계획이다.

탁 트인 조망이 있는 곳과 일상생활에 불편이 없는 위치, 테트라건설만의 기본 옵션 등 40여개의 협력업체와 함께 만들어가는 최고의 주거환경이 테트라건설의 손을 거쳐 탄생해 가고 있다.

대표인터뷰 〓〓〓〓〓〓〓〓〓〓〓〓〓〓〓〓〓〓〓〓〓〓〓〓〓〓〓〓〓〓〓〓

경제성과 예술성 갖춘 빌라 창출

   
     △김태좌 대표
현재와 같은 주택 및 부동산 시장의 침체기에는 기존 주택과는 차별화 된 환경을 만들어야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합니다.
주택시장에서 빌라는 아파트보다 '싸구려'라는 이미지를 벗기 위해서는 사업주부터 의식을 바꾸어야 할 것이며, 공사원가를 저가로 지어 저가로 분양한다는 의식보다는 건축의 기능성, 경제성, 예술성을 토대로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될 것입니다.
주택은 인간의 세가지 욕구 중 한가지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요소라고 사료되며 현대와 같은 바쁜 생활속에서 안식처를 제공하는 중요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인간은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면 충분한 공간과 보다 현대적인 미와 자연친화적인 것을 추구하고자 하므로 이러한 요소들을 병합한 주택사업을 꾸준히 전개할 것입니다.

 

 

이규웅 기자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