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갤러리
<특집>교차로저널 신년 이벤트 당선작

지난 3일까지 진행된 '내가 교차로저널 신년호 주인공'에 응모해 주신 많은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3개 부분으로 나눠 진행 된 이번 이벤트에서 '새해사진 공모전' 응모작들은 수준급의 감각이 연출 된 수작이라는 평입니다.

그 가운데 4개의 작품을 당선작으로 선정 해 교차로저널 지면과 홈페이지(www.kocus.com) '디카폰카'에 동시 게재하며 당선자에겐 문화상품권을 우송해 드립니다.

또, '나의 각오, 나의소망', '내가본 저널' 부분은 독자분들의 참여에도 불구하고 당선작이 없음을 알립니다.

이번 교차로저널 이벤트에 응모해 주신 애독자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교차로저널 편집팀>

 

   

 

1. 김안식  作 <일출>

 

   

2 . 조혜란  作 <야경>
조혜란씨는 지난 연말 서울 잠실대교에서 고요히 흐르는 한강수와 가로등의 절묘한 조화를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3 . 김복님 作 <팔당>
김복님씨는 새해 하남시 검단산에 올라 산 정상에서 내려다 보이는 평화스런 하남시 전경과 팔당을 함께 전하고 있습니다.

 

 

 

   

 

4 .  이경옥 作 <composition>
 이경옥씨는 남양주시 정약용묘 인근 호수에서 수 많은 연꽃이 가지를 접은채 수면위에 비친 풍경을 담아 자연의 오묘함을 표현했습니다.

 

 

   
5 . 이창남 作  <넉넉함>
이창남씨는 불에 타는 나무가 잿으로 변하는 따뜻한 분위기 속에 큰 가마솥이 풍요로운 김을 내 뿜는 사진으로 고향과 가족의 분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교차로저널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교차로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