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83개 업체 현장 채용, 채용 박람회 개최17일 동원대학서, 기초서류 지참해야
   
 
   
 

[광주]83개 업체가 구직자를 만나는 채용박람회가 개최된다.

17일, 광주시와 동원대학에 따르면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동원대학 실내체육관에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는 것.

이번 박람회에는 83개 업체가 참여해 200여명의 채용을 위한 면접을 실시 할 예정이다.

특히, 광주시 소재 업체는 물론 분당, 이천, 여주 등 인근 도시의 업체에서도 대거 참가 해 광주시민은 물론 외지인 등 총 1천5백여명의 구직자가 찾을 것으로 보여 주최측에서는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참여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참여업체 모두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주민등록등본 등 간단한 서류를 지참 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어 구직자들은 사전에 주최측에 필요정보를 얻을 필요가 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인, 구직자의 면접을 통한 현장 채용 방식이며 그밖에 취업상담과 인터넷 1대1면접 크리닉, 개인별 이미지 메이킹, 실업대책안내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이루어진다.

광주시는 참여자의 편의를 위해 오후 1시 30분부터 시청에서 행사장까지 차량을 운행한다.

문의)광주시 취업정보센터 760-2073, 동원대학 취업정보센터 760-0126

참여업체 현황 및 제출서류는 교차로저널 홈페이지 왼쪽 '공개자료실'을 참조하십시오

이규웅 기자  aa5767@kocus.com

<저작권자 © 교차로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규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